불후의명곡 현진영-흐린기억속의 그대《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2. 15. 19:05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현진영-흐린 기억속의 그대

오늘 "불후의 명곡" 은 "90년대 레전드 가수 편"으로 가수 현진영은 자신의 히트곡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현진영-흐린기억속의 그대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현진영-흐린기억속의 그대 가사

안개빛 조명은 흐트러진 내몸을 감싸고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우예~ 

나의 모습 이제는 싫어 슬뜰르를 예 


뽀얀 담배 연기 화려한 차림속에 거울로 비쳐오는 

초라한 나의 모습 변화된 생활속에 

나만의 너는 너는 너는 잊혀져 가고 

여인들의 열기 속에 흔들리는 촛불마져 

나를 처량하게 만드는 것만 같아 견딜수 없어 

싸늘한 밤 거리를 걷다가 무거워진 내 발걸음 




불후의명곡 현진영-흐린 기억속의 그대

현진영은 실력파 아이돌 골든차일드와 함께 본인의 히트곡인 ‘흐린 기억속의 그대’ 무대를 준비해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스페셜 판정단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김보민 아나운서는 학창 시절부터 지금까지 쭉 현진영 팬이었다고 밝히며 "신나는 노래를 들으면서 울 수도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고 했다.

신종 코로나 여파로 일반인 방청객 대신 아나운서 김보민등 20인의 연예인 판정단을 동원했다. 90년대 가요계 레전드 출연진들은 그동안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90년대 가요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섹시 디바 이재영, 대한민국 힙합의 선구자 현진영, 파격의 아이콘 김준선, 육각수 조성환, 록 발라더 에메랄드 캐슬 지우, 혼성그룹 스페이스 에이 김현정과 제이슨, 등  총 6팀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현진영-흐린기억속의 그대《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