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rry (처리)-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0. 29. 12:40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Churry (처리)-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

처리(Churry)가 싱글 앨범 " 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 " 를 발표했다. 

Churry (처리)-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 바로듣기

Churry (처리)-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 가사

겨울이 오면 안돼

여름이 와도 안돼

네가 생각나서

가을이 와도 안돼

봄이 와도 안돼

네가 생각나서

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

피하지도 못하게

나는 울어버렸다

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

피하지도 못하게

사계절을 울어버렸다

피하지도 못하게

사계절을 울어버렸다

피하지도 못하게

사계절을 사계절을..

우리 사이 끝이 있을 거라 생각 못 했었는데

Churry (처리)-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

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

피하지도 못하게,

나는 울어버렸다.


1 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

Composed by Ohmygenie

Arranged by Ohmygenie, 처리(Churry)

Lyrics by 처리(Churry)


Churry (처리)-모든 계절 속에 네가 있었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