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정-행복하여라《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0. 29. 13:58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윤서정-행복하여라

김준수(XIA)의 모친 윤서정이 유기견 캠페인송 ‘행복하여라’를 공개했다.

윤서정-행복하여라 바로듣기

윤서정-행복하여라 가사

어느 날 지구별로 여행 왔어요

우리 엄마랑 행복했었죠

그러나 이제 그만 헤어졌어요

너무 슬프고 아픈 날이었어요

어디 있나요 울며 찾아 헤맸지만

난 이제 혼자 남게 되었어요

엄마 무서워요 절 꺼내주세요

저 자유로운 세상 밖으로

우~~~~~

우~~~~~


어느 날 운명처럼 천사가 왔어요 

심장이 멎을 것 같이 기뻐요

이젠 더이상 외롭지도 않아요

제 곁엔 포근한 가족이 있으니까요

사랑해요 너무 행복해요

이제 눈물없이 편할 수 있어요

엄마 감사해요 잊지않을 거예요

저와 함께 해 주세요

윤서정-행복하여라

가수 김준수(XIA)의 모친 윤서정 씨가 유기견 보호를 위한 캠페인송을 제작했다.

윤 씨는 지난 23일 윤서정TV 등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신곡 ‘행복하여라’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았다.



작곡에도 직접 참여한 윤 씨는 “유기된 반려견이 1년에 10만 마리가 넘는다고 한다. 너무 불쌍한 이 아이들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생각해보게 되었다. 이 곡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어 우리 사회에 더 이상 버려지는 반려동물이 없길 바란다”며 관심을 호소했다.

노랫말을 쓴 전금자 씨는 윤서정 씨의 오랜 친구. 유기견 보호소에서 후원과 자원봉사자로 활동하던 중 윤 씨와 함께 노래를 만들어 관련 운동에 힘을 싣기로 의기투합했다.


전문 음악인은 아니지만 유기견에 대한 사랑과 불쌍한 마음으로 서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열정과 진정성을 갖고 작업에 임했다.


윤서정-행복하여라《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