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인-불어와 / 빛이 날거야《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10. 29. 12:57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주예인-불어와 / 빛이 날거야

주예인이 첫 번째 정규앨범 [스물아홉]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불어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주예인-불어와 / 빛이 날거야 바로듣기

주예인-불어와 가사

멍하니 누워 TV를 보다

문득 그날이 떠올랐어

다를 것 없던 나의 하루에

너란 바람이 불었던 날


너는 내게 후 하고 불어와

또 내 맘을 간지럽게 만들고선

아무 일도 없단 듯 달아나

휙 내 곁을 헷갈리게 만들잖아


불쑥 불어와 나에게로

알 수 없는 물음표를 띄워놓고선

Fly high 날아가 너에게로

우리 대화가 필요한 것 같아

주예인-불어와 / 빛이 날거야

사계절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주예인의 첫 번째 정규앨범 ‘스물아홉’.



이 앨범을 통해 수많은 감정을 담은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었어요. 이 안에 담긴 노래들이 잠시라도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여러분께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1 불어와 

너는 내게 후 하고 불어와 또 내 꿈에 날 어지럽게 만들고선 아무 일도 없단 듯 달아나 휙 내 곁을 잠 못 들게 만들잖아



02 빛이 날거야

그래요 나는 알고 있어요 그래요 나는 믿고 있어요

반드시 빛나게 될 거야 꼭 그런 날이 올 거야

그래요 나는 믿어 의심치 않아요

아득히 먼 곳에 떠 있는 별처럼 꼭 빛나게 될 거라고 믿어요


03 우린 알고 있잖아


04 새드엔딩 (With 택우)


05 꽃이 지고 나면


06 너에게 걸려온 전화


07 네가 없는 하루


08 비 오는 날


09 아무런 말 없이 너를


10 너의 생일


주예인-불어와 / 빛이 날거야《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