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각소각-사랑을 알려준 너에게《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2. 22. 12:43 최신음악
반응형

소각소각-사랑을 알려준 너에게

소각소각이 싱글 " 사랑을 알려준 너에게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각소각-사랑을 알려준 너에게 바로듣기

소각소각-사랑을 알려준 너에게 가사

봄처럼 따듯했던 우리의 사랑이 

점점 짙어져만 가

사랑이라는 말이 어색했던 내가 

너를 사랑하게 됐어


모든 시간이 쌓여 추억이라 부를 때도

전부 우리라서 행복해


Cause you 너로 인해 

나의 모든 것들이 전부 달라졌어

If you 너도 만약에 네 맘이

나와 같다면 내게 웃어줄래


혼자 버틸 자신이 없던 지친 나의 삶에

너와 함께라 다행이야 


Cause you 너로 인해 

나의 모든 것들이 전부 달라졌어

If you 너도 만약에 네 맘이

나와 같다면 내게 웃어줄래

소각소각-사랑을 알려준 너에게

행복이 낯설고 사랑은 어색하기만 했던 날들이

무색해질 만큼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Lyrics / 소각소각, 시월십사일

Composed / 소각소각, 시월십사일

Arranged / HYUNKI

Vocal / 소각소각


소각소각-사랑을 알려준 너에게《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