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엔플라잉 (유회승)-안개 속으로 가 버린 사람(배호)《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1. 16. 19:13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엔플라잉 (유회승)-안개 속으로 가 버린 사람(배호)

오늘 '불후의 명곡'은 요절가수 "고 차중락과 배호'' 편으로 가수 엔플라잉의 유회승은 배호의 '안개 속으로 가 버린 사람'을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엔플라잉 (유회승)-안개 속으로 가 버린 사람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엔플라잉 (유회승)-안개 속으로 가 버린 사람 가사

사랑이라면 하지 말 것을

처음 그 순간 만나던 날부터

괴로운 시련 그칠 줄 몰라 

가슴 깊은 곳에 참았던 눈물이 

야윈 두 뺨에 흘러내릴 때

안개 속으로 가 버린 사랑

사랑이라면 하지 말 것을

처음 그 순간 만나던 날부터

괴로운 시련 그칠 줄 몰라 




불후의명곡 엔플라잉 (유회승)-안개 속으로 가 버린 사람(배호)

다섯 번째 무대에 오른 유회승은 배호의 '안개 속으로 가버린 사람'을 선곡해 감성적인 발라드 실력을 뽐냈다. 유회승이 402표를 획득하며 바버렛츠의 연승을 저지하고 첫 승을 거뒀다. 

29세에 요절한 배호는 1960년대 후반에 최고의 인기를 누린 남자 가수다. 미8군 무대와 방송국 등에서 활동했다. 1967년 신장염 발병으로 병상에서 노래한 "돌아가는 삼각지"가 히트해 "누가 울어", "안개 낀 장충단공원" 등이 연달아 히트하면서 1967년 방송사, 가수상을 휩쓸었다.

차중락은 27세의 젊은 나이에 뇌막염으로 요절하였다. 사촌형 차도균(키 보이스 구성원 중 일원)의 권유로 1963년 키 보이스에 합류했다. 그는 미8군 무대에 오른 첫날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차중락의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 "사랑의 종말"이 히트곡이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차중락 & 배호'' 편 으로, 팝페라 가수 '포레스텔라', 듀오 '바버렛츠(경선, 안신애)', 중국 교포 가수 '백청강', 먼데이 키즈 '이진성', 엔플라잉 '유회승', 유리상자 '이세준', 까지 총 6팀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엔플라잉 (유회승)-안개 속으로 가 버린 사람(배호)《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