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전할수 없는 이야기(휘성)《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0. 3. 1. 18:33 세상이야기
반응형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전할수 없는 이야기(휘성)

가왕 ‘낭랑18세’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2라운드 솔로대결에서 복면가수 '내가 기린 그림'은 휘성의 ' 전할수 없는 이야기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전할수 없는 이야기 바로듣기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전할수 없는 이야기 가사

나 너를 사랑하나봐 아주 

오래전부터 

이 말 전해 주고 싶었어 

이 말을 하고 싶어서 오늘도 

네 주위를 

하루종일 맴돌고 있어 

이런 나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혹시 니가 알아줄 수만 있다면 

Someday I'll show you 

all my mind 

항상 내가 있었다고 

언제나 너 머물러 지내는 곳엔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전할수 없는 이야기(휘성)

복면가수 삶은 달걀과 내가 그린 기린 그림이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을 펼쳤다. 내가 그린 기린 그림은 휘성 ‘전할 수 없는 이야기’를 불렀다. 내가 그린 기린 그림이 62표를 얻어 3라운드에 진출했다. 삶은 달걀의 정체는 그룹(여자)아이들 메인보컬 미연이었다.

복면가왕 낭랑18세의 여섯번째 방어전에서는 '연예인 판정단'으로  판정단으로는 '대즐대즐'로 컴백한 위키미키의 최유정과 김도연, 방송인 이상민, 발라드 강자 노을의 강균성과 이상곤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복면가왕 낭랑18세 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솔로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삶은 달걀·내가 기린 그림·바람개비·주윤발,이 가수 소찬휘 추정 가왕 '낭랑18세'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내가 그린 기린 그림-전할수 없는 이야기(휘성)《동영상/가사》

반응형